바로가기 메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카테고리 메뉴 바로가기
레이어팝업 닫기


#성신여대 #힙플레이스 #또어디가지
눙크부터 맛집까지 
nunc 성신여대점 방문기



눙크가 또..........!!!
지난 7월 10일 성신여대 앞에 눙크가 문을 열었어요. 
안가볼 수 없겠죠? 눙디터 3인이 부랴부랴 성신여대입구역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에에! 
눙크에서 한참 놀고 나와보니 취향을 저격하는 맛집과 놀이터들이 있는 것 아니겠어요!
눙크에 놀러온 분들을 위해 
마음 다 잡고 성신여대의 힙~하고 핫~한 플레이스들을 찾아~ 찾아 봤습니다. 






우리도 이제 눙세권! 
지금 가장 핫한 그 곳 [nunc 성신여대점] 

새로 문을 연 매장답게 새 것(?)의 향기가 가득한 성신여대점. 
지난 7월 10일 문을 연 눙크 성신여대점은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지나칠 수 없는 이벤트도 한창! 
오픈 기념으로 럭키박스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눙디터들도 지갑을 털어 하나씩 GET! ) 
매장에 들어서면 보이는 셀피존도 눙크에서만 볼 수 있는 공간이예요. 
셀피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미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슥~ 한 번 참여 후! 
매장을 둘러보니 낯선 브랜드들이 눈에 띄었어요. 
맞아요... 눙크에서는 새로운! 신선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눙디터들도 친절한 직원분이 착착, 추천도 해주셔서 낯설지만 좋은 제품들을 열심히 공부하고 돌아왔답니다 :D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2길 23 / 매일 10:00~22:00 / 070-7721-2587 / @nunc.official

자, 눙크 쇼핑이 끝났다면 이제 성신여대 핫플로 가볼까요? 
눙디터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핫플을 소개합니다. 
  










심야식당 헌터 눙디터 S의 PICK! 
감성 다이닝펍 [bistro 문화식당]

문화식당의 요리들. 왼쪽 위부터 아라비아따, 김치볶음밥,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인 삼합

높지 않은 건물들이 여유 있게 들어선 학교 정문 앞길. 깔끔한 타이포가 인상적인 ‘bistro 문화식당 간판이 눈길을 끈다. 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나무 문과 문틈 사이로 보이는 계단은 발길을 붙잡기에 충분한 장치. 비밀스러운 공간에 들어서듯 조심스레 내려가 문을 열면 하나부터 열까지 신비한 공간이 드러난다. 빛을 책임지는 건 곳곳에 자리잡은 무드등과 미러볼 뿐. 메뉴는 파스타와 오므라이스, 삼합까지 독특한 조합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실제 동굴에서 볼 법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정점을 찍는다. 
문화식당은 비빔밥, 샐러드 파스타, 해물탕,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펍이다. 시그니처메뉴는 차돌박이, 파스타, 샐러드를 조합해 먹는 삼합’. 차지게 혀에 감기는 차돌박이와 탱탱한 파스타의 식감이인상적이다. 베이컨 크림 오므라이스와 매달 달라지는 월간 메뉴도 베스트 메뉴다. 맥주, 매실주, 와인, 증류소주까지 여러 종류의 음료도 맛볼 수 있다. 눙크 쇼핑 후 출출함이 느껴진다면 분위기에 한 번, 요리에 또 한 번 취하는 매력적인 공간 ‘bistro 문화식당을 들러보길. 
  
서울 성북구 보문로30나길 37 / 02-6381-4644 / 매일 11:30 - 24:00 / @munhwabistro






철없는 어른이 눙디터 H의 PICK! 
나의 작은 원더 랜드[롤리포니] 

골목을 돌아 만난 나의 작은 원더 랜드 롤리 포니
파스텔 핑크 톤의 인테리어와 작고 귀여운 친구들을 보니 작은 원더 랜드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한번 안아보고 싶은 포근함이 느껴지는 따뜻한 색감의 다양한 캐릭터 인형손 떼가 묻은 추억을 사는 빈티지 토이다이어리는 쓰지 않지만 괜히 사게 되는 토이 스토리 마스킹 테이프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 쉬어지는 케어 베어 배지각종 문구류와 잡화들이 저렴한 가격대로 오밀조밀 모여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게 된다귀여움에 사로잡혀 하나둘씩 집어 들다 보면 텅장각이 될 수 있다.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32 70 / 13:00 - 20:30,  매주 일요일휴무 @lolli_pony







레트로 감성에 빠진 눙디터 X의 PICK! 
한옥카페 [더홈서울]

담장이 낮은 주택가 사이에 숨겨져 있는 보물 같은 한옥 카페. 이발소를 연상시키듯 빙글빙글 돌아가는 간판에서 7080년대 감성이 묻어난다. 주택을 개조해 화이트 컬러 시멘트로 칠한 벽과 단단한 목조의 조합이 멋스럽다. 특히 천장의 오픈형 서까래와 구석에 둔 난로, 마당에 있는 자갈과 작은 식물에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 카페 메뉴는 심플하다. 그 중 커피 위에 생크림을 올려주는 아인슈페너, 과일을 아낌없이 넣어주는 라임에이드와 체리봉봉을 추천한다. 음료를 주문하면 신선한 과일은 서비스.

서울 성북구 인촌로1 87 / 13:00~22:00 *화요일 휴무 / @the_home_seoul










<부록> 
눙디터X의 눈에 띈 플레이스 두 곳 

나는 아직도 핫플레이스에 목마르다! 눙디터의 PICK이 아쉬운 분들을 위해 성신여대와 인연이 깊은 눙디터 X가 두 곳을 더 소개해드립니다 :) 


오늘 밤은 가맥각 [노가리 슈퍼]

이름부터, 외관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이 곳은 2차로 가서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가맥(가게+맥주)집이다. 국산 병맥주로 하이트와 맥스만 팔고 있으며 듣고 싶은 노래가 있으면 카운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치킨 콜키지는 테이블당 2천원. 을지로 부럽지 않은 성북동 가맥 핫플레이스로 인정한다.

서울 성북구 보문로32 29 / 17:00~02:00 (- 17:00~03:00) 




사천누들전문점 [라라면가]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사천누들 전문 식당.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외관에 이끌려 들어갔더니 내부는 다소 평범하다. 이 곳의 마라곱창탕면과 마약볶음밥은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 마라 초보 딱지를 뗀 사람이라면 좋아할 듯. , 재료가 빨리 소진될 수 있으니 문의하고 방문하길.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2 57-25 / 11:30~21:00 *화요일 휴무 

 

 

 

 

 

 

* nunc의 모든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